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대형 VR(Virtual Reality) 풀돔(Fulldome)을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 영화제 트레일러를 VR로 제작해 공개한다.


뉴미디어 전문 기업 ‘볼텍스 이멀젼 미디어(Vortex Immersion Media)’의 지름 10미터 대형 공기 주입식 프로젝션 돔을 부천시청 앞 잔디광장에서 오는22일부터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BIFAN은 영화제 사상 최초로 영화제 트레일러를 VR로 제작해 공개한다. 해외 영화제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360도 영화제 트레일러로 2016년 매거진 ‘얼루어’와 최초의 패션 VR 영상을 제작한 우유미디어랩이 기획, 제작했다. BIFAN과 VR의 판타스틱한 만남으로 BIFAN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BIFAN VR트레일러는 7월 21일 가상현실(VR) 전문기업 ’FX Gear NOON’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총 9편의 VR 작품들을 ‘FX Gear NOON’ 고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31회 선댄스 영화제에 상영되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는 <카타토닉>을 아시아 프리미어로 관람할 수 있다. 

<카타토닉>은 아시아 최초로VR고글과 특별 제작된 휠체어를 통해 마치 관객이 스토리 속의 주인공이 돼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그 외에도 <미스터좀비>, <연애의 기술>을 제작한 이수성 감독의 VR 최신작 3편을 포함한8편의 국내 VR영화들 또한 이번 BIFAN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uyumedialab.com/

s_IMG_6884.JP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